SK가스, 멤버십 서비스 고객 500㎖ 생수 1박스 OK캐시백 구매
기아 LPi 모델 신차 출고 고객 대상 200만원 충전비 지원까지
김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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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5.31 20:34 | 최종 수정 2020.05.31 2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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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가스가 고객서비스 강화에 시동을 걸었다. 지난해 LPG사용제한 폐지 이후 고객 유치에 힘을 기울이던 SK가스가 올해 첫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31일 SK가스에 따르면 멤버십서비스인 ‘행복충전’은 6월1일부터 가입고객 대상으로 ‘트리플 챌린지’(Triple Challenge)라는 이름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SK가스의 행복충전 멤버십에 가입한 소비자가 충전소를 이용하면 LPG충전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에 생필품도 구매할 수 있고(경제적 편익), 미세먼지 걱정 없는 LPG차를 사용하기 때문에 환경도 지킬 수 있고(환경적 편익), 여러 필요한 물품들을 충전소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는(시간적 편익) 세 가지 편익을 누릴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SK가스는 본 행사의 첫 이벤트로 500㎖ 생수 1박스(20개입)를 OK캐시백 2990포인트로 1일 1회 구입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SK가스 행복충전 멤버십에 가입하면 지급되는 3000포인트나, 이미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로 당일 2만원 이상 충전 후 충전소에서 생수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202개 충전소에서 연말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구입 가능한 물품은 추후 점차 늘려나갈 예정이다. SK가스는 친환경 연료인 LPG의 이미지에 걸맞는 친환경 물품들도 많이 구매해 고객들이 LPG충전소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SK가스 관계자는 “LPG충전소가 단순히 충전만을 위한 공간이 아니라 고객 편의와 행복을 키워나갈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LPG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SK가스는 기아자동차와의 제휴를 통해 6월부터 8월까지 K5·K7 LPi 모델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멤버십 카드를 제공하고 향후 1년 동안 전국 모든 SK충전소에서 충전시 OK캐시백을 두 배 적립해주는 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이 카드를 SK가스 멤버십 서비스인 ‘행복충전’에 등록한 뒤 충전소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3개월간 매월 20명씩 추첨해 LPG차량 1년 평균 충전비용에 해당하는 200만포인트를 지급한다.
모바일 시럽(Syrup) 앱을 통해 바로 가입할 수 있는 행복충전 멤버십은 가입 즉시 3000포인트를 지급하며 스탬프 기능을 통해 충전소 이용횟수 3회, 6회, 9회, 12회시 각각 1000포인트(3·6회), 2000포인트(9·12회)씩 추가 포인트를 받아 결제시 사용할 수 있다. 또 매일(일 1회)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도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행복충전 가입 후 2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K5 2.0 LPi(1명), 차량용 공기청정기(20명), LPG충전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지는 '봄맞이 행복충전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SK가스 트리플 챌린지 포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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