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산업신문]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경기도회가 18일 경기 수원시 노블레스웨딩컨벤션에서 ‘보일러 안전사고 예방 및 에너지 절약 실천 결의대회’와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는 제17대 도회장 취임식과 제16대 도회장 이임식을 겸했다.
중앙회에서는 유정범 한국열관리시공협회 회장, 박기환 감사, 간재성 이사, 도치환 이사, 박만우 이사, 박의석 이사, 김종길 이사, 황규대 전 선임감사, 송기범 전 부회장, 이경묵 전 이사 등이 참석했다.
지회에서는 이종경 대전시회장, 김인환 충남도회장, 이상태 충북도회장, 이성규 전북도회장, 최경상 전남도회장, 강병웅 제주도회장, 기호 1번 윤기주 중앙회장 입후보자, 기호 2번 정해관 중앙회장 입후보자, 기호 1번 박기종 감사 입후보자, 기호 2번 이상명 감사 입후보자 등이 참석했으며, 도회 임원, 지역장 및 회원과 협찬 업체도 함께 자리했다.
유정범 중앙회장은 “경기도회 정기총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 회원들과 화합해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송헌식 전임 도회장은 “부족하지만 저를 믿고 한마음 한뜻으로 협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새롭게 출범하는 임원들과 함께 더욱더 협회가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장종옥 신임 도회장은 “그동안 솔선수범 노력해 주신 송헌식 도회장님과 제16대 집행부 임원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회원과 일치단결해 최고의 도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국가산업발전, 에너지절약, 가스사고예방에 공이 많은 유공자에 대해 경기도지사 표창,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을 수여했다. 모범적인 협회 운영으로 회원 권익신장에 기여한 공으로 김포시회, 안산시회, 용인시회에 감사패와 깃띠를 수여했다. 전임 임원에 대한 감사패 전달, 신임 임원에 대한 임명장 전달도 이뤄졌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경기도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18일 경기 수원시 노블레스웨딩컨벤션에서 열렸다. (c)한국열관리시공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