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감사인대회 최우수 감사인상 등 3개 부문 수상

청렴문화 확산과 내부통제 기반 혁신적 조직문화 인정…ESG 경영 실천

박명석 승인 2024.11.29 17:23 | 최종 수정 2024.12.03 09:58 의견 0

[에너지산업신문]

한전KDN이 28일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볼룸에서 열린 ‘2024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최우수 감사인상’ 등 3개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한전KDN은 최우수 감사인상, 전략혁신 우수기관, 사회적 가치 실현 우수기관 등 3개 부문의 상을 받게 됐다. 한전KDN은 감사실 중심으로 청렴문화 확산과 내부통제 기반 조직문화 혁신 활동을 해 온 성과를 인정받고, 디지털 감사 플랫폼 도입과 청렴 문화 확산 캠페인을 통해 실효성 있는 변화를 이끌어 왔다는 평가도 받았다.

한전KDN은 ‘상임감사와 함께하는 감사업무 마스터 클래스’로 감사인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일상감사 공동심의제’를 운영해 감사업무 투명성을 강화했다.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ESG 경영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한국감사인대회는 감사품질 제고, 청렴윤리 문화 확립, 사회적 가치 실현 등에 기여한 기관과 감사인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 대회는 ‘변화와 도전으로 새로운 내부감사 시대를 준비하다’를 주제로 진행됐다.

김문호 한전KDN 상임감사는 “기업의 청렴과 혁신은 기업 지속가능성의 핵심 가치”라며 “이번 수상은 한전KDN의 모든 임직원이 함께 이룬 것으로, 지속적 혁신과 청렴한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국민의 신뢰를 한 몸에 받는 공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전KDN이 28일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볼룸에서 열린 ‘2024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최우수 감사인상’ 등 3개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c)한전KD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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