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2024년 한국품질만족지수 13년 연속 1위
고품질·무결점 국내 최고 수준 발전설비 정비 기술로 고객 가치 실현
박명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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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2 15:22 | 최종 수정 2024.11.12 2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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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산업신문]
한전KPS는 ‘2024년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발전설비 정비서비스’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 선정과 부여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한국품질경영학회가 후원한다. 고객과 각 분야 전문가에게 품질 우수성과 만족도를 조사해 국내 대표 품질만족 기업을 선정한다.
한전KPS는 품질 방침인 ‘No.1 품질경쟁력으로 고객가치 실현’과 기본중심 품질보증, 사회기여 품질혁신, 함께하는 품질개선 등 3대 전략과제를 바탕으로 고품질·무결점 책임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계를 선도하는 ‘한전KPS 품질플랫폼’을 운영해 전문가와 고객의 신뢰도 얻었다.
한전KPS는 올해 품질경쟁력우수기업 1등급, 국내외 품질분임조경진대회 대통령상 및 금상 수상 등 성과가 많았던 점도 이번 품질만족지수 평가에 긍정적 영향을 줬다는 것이 한전KPS 측의 설명이다.
김홍연 한전KPS 사장은 “이번 성과는 지난 40년간 쌓아온 발전설비 정비시스템 운영 노하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품질 정비서비스를 통해 안정적 전력공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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