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무브, 지크 엔진오일 새 글로벌 광고 공개

10개국 지크 브랜드데이 초청 행사…글로벌 고객과 소통

이종훈 승인 2024.10.15 10:52 | 최종 수정 2024.10.16 19:44 의견 0

[에너지산업신문]

SK엔무브가 국내, 필리핀, 아랍에미리트연합 등 주요 글로벌 타겟 시장에서 프리미엄 엔진오일 지크(ZIC)의 새로운 정체성인 ‘어반 프로텍트 테크놀로지’를 표현한 광고를 선보였다.

‘어반 프로텍트 테크놀로지’는 저온과 고온을 오가고, 급정거와 급가속을 반복하는 등 변화의 폭이 큰 도심 주행환경에서 엔진을 효율적으로 보호하는 지크의 기술력을 의미한다. 새 광고 영상은 지크의 새로운 정체성에 맞게 다양한 주행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주행하는 자동차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담았다.

광고 영상은 3일부터 필리핀, 아랍에미리트 옥외 매체, 라디오, 유튜브 채널 등에서 송출하고 있다. 15일부터는 파키스탄으로 확대한다. 국내에서는 지난달 13일부터 극장광고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송출 중이다.

SK엔무브는 글로벌 고객과 접점을 넓히고자 7월부터 10월까지 필리핀, UAE, 태국, 중국 등 10개국에서 지크 브랜드데이 초청 이벤트도 진행했다. SK엔무브는 지난해 9월 연료 효율을 넘어 전력 효율까지 높일 지크의 미래 비전을 공개했다.

SK엔무브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 프리미엄 엔진오일 지크의 본원적 경쟁력을 알리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광고,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SK엔무브가 프리미엄 엔진오일 지크(ZIC)의 ‘어반 프로텍트 테크놀로지’를 표현한 광고를 선보였다. (c)SK이노베이션

저작권자 ⓒ 에너지산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